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2025 야마하 색소폰 페어’를 개최한다. ⓒ야마하뮤직 제공


[클래식비즈 민은기 기자]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2025 야마하 색소폰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팝, 재즈, 클래식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 장르의 색소폰 애호가와 연주자들에게 야마하의 프리미엄 색소폰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 제품은 야마하의 대표적인 프로 및 커스텀 색소폰 라인업으로, 알토와 테너 모델이 포함된 ‘야마하 프로 색소폰 62’와 ‘커스텀 색소폰 82Z’, 그리고 ‘커스텀 색소폰 875EX’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갖추고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색소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텀 색소폰 ‘82Z’와 ‘875EX’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AM 케이스, 야마하 메탈 썸레스트, 야마하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프로 색소폰 ‘62’ 모델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야마하 합성 리드와 야마하 신형 클리닝 스왑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색소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후, 신청 페이지에서 시리얼번호와 구매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2Z’ 및 ‘875EX’ 색소폰 구매 고객 각 1명에게 ‘V1 골드 플레이트(GP) 넥’이 증정된다. 단 소프라노 색소폰의 경우 ‘875EX’ 모델만 해당된다.

‘62’ 모델을 구매한 고객도 같은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V1 넥’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11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야마하 관악기 전문 대리점에서는 커스텀 넥을 시연하는 고객 전원에게 야마하 파우더페이퍼를 증정하는 추가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악기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의 다양한 색소폰 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고급 사은품과 특별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색소폰의 깊이 있는 사운드와 뛰어난 기술력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다”라며 “입문자부터 프로 연주자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색소폰을 선택할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unki@classicbiz.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