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7월에 내한 공연하는 뮤지컬 ‘위키드’를 5%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2차 선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제공


[클래식비즈 김일환 기자] 빗썸 회원들은 7월에 내한공연하는 뮤지컬 ‘위키드’를 5% 할인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생애 최초 빗썸 가입 회원이 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받는다.

‘컬처 프로젝트’ 10탄으로 ‘위키드’ 내한공연을 후원하고 있는 빗썸은 2차 선예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뮤지컬 ‘위키드’는 오는 7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공연된다. 지난 7일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1차 선예매가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됨에 따라, 다시 한 번 회원들을 위한 선예매 기회를 제공하는 것.

2차 선예매는 오는 6월 4일 오전 11시부터 5일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코드를 확인하고 하단의 ‘쿠폰 등록하기’를 통해 선예매 페이지와 인증코드를 알림톡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5%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1인당 최대 4매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생애 최초 빗썸 가입 고객에게는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선예매 신청 코드 등록 시 문자로 지급되며, 빗썸 웹 또는 앱에서 등록할 수 있다. 가입 후 30일 이내에 웰컴 미션까지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 2차 선예매 일정 및 세부 내용은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컬처 프로젝트는 문화 콘텐츠의 육성, 확산 등을 지원하는 동시에, 빗썸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빗썸만의 프로젝트다”라며 “빗썸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문화 경험을 제공해 고객 일상에 새로운 가치를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kim67@classicbiz.kr